미디어센터
한국면세점협회는 면세점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한국면세점협회의 보도자료를 확인하세요.
[보도자료] 한국면세점협회, 대한사회복지회에 소외계층 학생 지원을 위한 성금 기탁
관리자 / 2019-12-27 / 1522 조회

 

한국면세점협회, 대한사회복지회에 소외계층 학생 지원을 위한 성금 기탁

 

한국면세점협회, 올해로 10년째 저소득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과 캠페인 후원금 7천만 원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

 

 

한국면세점협회(이사장 직무대행 이일재)27일 취약 계층 및 소외 아동·청소년들의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장학금 및 후원금 7천만 원을 대한사회복지회에 기탁하였다.

 

이일재 한국면세점협회 이사장(직무대행)면세점 업계의 작은 정성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전달되어 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우리업계는 소외계층의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그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은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을 비롯하여 대한사회복지회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협회 황선규 팀장은 우리협회는 올해도 저소득가정 아동 및 청소년 총 28명에게 장학금 6천만 원과 미혼모가정아동성장지원캠페인 너는 나의 희망이다에 미혼모가정아동 의료비 1천만 원 등 총 7천만 원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면세점 업계에 나눔 문화가 확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면세점협회는 소외계층을 위하여 장학금 및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기부활동을 지속해왔으며, 지난 1710월 그간의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사진설명 :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 대한사회복지회 나눔사업부 백경화 과장 ]

 

 

 

협회 소개

한국면세점협회는 2004년 한국면세점 업계의 활성화를 통한 관광산업의 진흥과 외화획득 및 고용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로서, 면세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개발 및 교육 사업, 면세품 물류·인도관리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협회는 2010년 부터 가정환경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히 전개 중에 있다.

 

 

191227 [보도자료] 19년 한국면세점협회 사회공헌 보도자료_F.hwp

유관기관

회원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