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2014.11.17] 사무국 직원 신규채용 공고 | ||||||||||
---|---|---|---|---|---|---|---|---|---|---|
관리자 / 2014-11-17 / 7191 조회 | ||||||||||
한국면세점협회 사무국 직원 신규채용 공고
한국면세점협회는 면세업계의 활성화를 통한 관광산업 진흥과 외화획득 및 고용증진에 기여함으로써 국민경제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로서 아래와 같이 사무국 직원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2. 업무내용 ○ 기획 및 행정사무 ○ 물류창고 운영관리 지원 업무 ○ 기타 사무국 지원 업무 * 근무지별 세부 업무내용은 일부 상이할 수 있음 3. 급여수준 및 복리후생 ○ 연봉은 내부규정 및 면접결과에 따름, 기타 복리후생은 협회 내규에 의함
4. 전형방법 ○ 채용공고 : `14. 11. 17(월) ~ `14. 11. 23(일) ○ 서류전형 : `14. 11. 24(월) ~ `14. 11. 25(화) ○ 면접전형 : `14. 11. 27(목) ○ 최종 합격자 통보 : `14. 11. 28(금) ○ 채용일자 : `14. 12. 1(월) ※ 전형날짜는 협회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서류접수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사진첨부 필수, 협회 양식에 맞춰 제출) - 자기소개서 (협회 양식에 맞춰 제출) - 기타 해당경력 또는 자격증명 ○ 접수기간 : ‘14. 11. 17(월) ∼ `14. 11. 23(일) 18:00까지 ○ 접수방법 : 우편 또는 E-mail 접수 ○ 문의 : 한국면세점협회 운영본부 조안나 주임 (Tel : 032-744-6911, E-mail : any21@kdfa.or.kr) 6. 기타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서류접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입사지원서는 본인이 직접 정확하게 작성·입력해야 하며, 제출서류와 상이하거나 허위 기재사실이 있을 시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하며, 불합격자는 별도통지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