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센터
한국면세점협회는 면세점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한국면세점협회의 보도자료를 확인하세요.
[보도자료] 한국면세점협회, 대한사회복지회에 장학금 및 후원금 총 7천만 원 전달해
관리자 / 2018-12-26 / 82 조회

한국면세점협회, 대한사회복지회에 장학금 및 후원금 총 7천만 원 전달해

 

한국면세점협회, 올해로 9년째 저소득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 6천만 원과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대한사회복지회에 기탁

 

 

한국면세점협회(이사장 직무대행 이일재)26일 저소득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의 학업지원을 위한 장학금과 국내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한 사진전 후원을 위해 각각 6천만 원, 1천만 원을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윤점식)기탁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협회 이일재 이사장(직무대행)과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협회 황선규 팀장은 저소득가정 아동 및 청소년 총 28명에게 장학금 6천만 원과 국내 입양 인식 개선을 위해 조세현 작가와 대한사회복지회가 진행하고 있는 사랑의 사진전 캠페인에 후원금 1천만 원 등 총 7천만 원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면세점 업계가 사회적 공헌을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달식에서 이일재 한국면세점협회 이사장(직무대행)우리 업계의 작은 손길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과 청소년들의 무한한 꿈과 가능성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 많은 기업 및 단체들이 저소득가정 학생 지원 사업에 동참해 주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면세점협회는 장학금 및 후원금 등 다양한 기부활동과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작년 10월 보건복지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사진설명 :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 한국면세점협회 이일재 이사장(직무대행)]

 

  

협회 소개

한국면세점협회는 2004년 한국면세점 업계의 활성화를 통한 관광산업의 진흥과 외화획득 및 고용증진을 목적으로 설립된 비영리단체로서, 면세산업 발전을 위한 책개발 및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가정환경이 어려운 청소년들을 비롯한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히 전개 중에 있다.

 

 

[한면협]18년 장학금 전달식 행사 보도자료_F.hwp

유관기관

회원사

Top